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여배우 정은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19.

여배우 정은채

 남자들이 종종 오해하는게 있습니다. 여자들은 예쁜 여자들을 안좋아할거다, 질투할거다!라는 생각이 그것인데요. 생각보다(아니, 거의 대부부분이!) 여자들은 예쁜 여자를 좋아합니다. 워너비랄까요. 저런 여자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에 예쁜 연예인들의 사진을 찾아보고 수집하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청순하면서 자기만의 색깔이 뚜렷한.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여자 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좋아했던 여배우는 '정유미'였어요. 그런데 요즘들어 새로운 관심대상이 생겼습니다. 바로바로 '정은채'입니다!

 정은채. 이름도 참 이쁘죠. 이 배우는 요즘들어 조금씩 활동범위를 넓히고 있긴 하지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어요. 제가 정은채를 알게 된건 홍상수 감독의 영화인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에서였는데요. 어딘가 모르게 이국적인 외모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완전히 반해버렸습니다.ㅠㅠ 저도 저런 여자처럼 분위기 있는 여자가 되고 싶어요...하지만 현실은...ㅋㅋ 

 무튼 그래서 저는 그녀가 출연한 CF나 방송자료들을 찾아봤습니다. 일명 '덕질'이 시작된거죠! 그리고 오늘 포스팅에서 덕질로 얻은 결과물들을 공유하려구 해요.^^ 보면 볼수록 너무 매력있고 예뻐요. 그런데 아쉽게도 출연한 영상들이 얼마 없더라구요.ㅠㅠ 현재 출연하고 있는 <닥터프로스트>후에도 계속해서 왕성한 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 2%부족할 때 광고

 저는 이 영상에 나오는 정은채의 모습이 가장 좋습니다. 입은 옷 스타일이 약간 아오이유우를 연상케하는 소녀소녀스러운 느낌! 청량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여배우인것 같아요. CF영상은 전과 다르게 변해버린 남자친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스토리입니다. 


2. 아디다스 광고 - 은채 이야기

 이 영상은 아디다스광고로, 강동원 정은채가 함께 등장하는데요. 영상 스토리가 흥미로워요. 여행을 하던 정은채가 길가에서 우연히 연예인 강동원을 만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는데, 정은채한테 막 감정이입되더라구요. 저도 강동원보면 저럴것같고 ㅋㅋ 아디다스, 광고 참 잘만드네요!


3.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제가 처음 정은채를 알게 된 계기가 된 작품인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예고편입니다. 여담이지만, 홍상수 영화의 예고편들은 특이해요. 항상 바탕체로 영화 제목을 써놓는데 뭔가 촌스러우면서도 그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부분인것같아요. 막 만든것같으면서도 짜임새 있는 그의 영화가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정은채를 작품에 많이 출연시켜줘서 고맙구요.ㅎㅎ


4. 닥터 프로스트

솔직히 드라마 <닥터프로스트>는 내용이 재미없을것같아서...보지는 않았습니다..ㅠㅠ 하지만 이렇게 짧은 영상클립으로 심리를 분석하는 것들은 재밌더라구요. 그 중에 한 영상을 가져와봤어요. 이것 외에도 닥치심관련 다른 영상클립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5. 뮤비출연 - 권순관 A door


6. 뮤비출연 - 원효로 1가 13-25 Sweet Love Virus

 남주는 별로지만, 정은채가 워낙 예쁘게 나옵니다. 그리고 영상내용이 깔끔해요. 남자를 처음 만나고 그 후에 나눈 사랑을 여주인공인 정은채가 그림으로 표현하는데요. 마지막에 완성된 그림이 아름답더라구요. 영화 <허니와 클로버>가 생각나는 엔딩이었습니다. 


7. 노래 - 정은채 

 정은채는 앨범도 냈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녀의 노래는 바로 이 곡입니다.


8. 화보/뮤비 캡처한 사진들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여배우 정은채 포스팅이었습니다.

'*문화 > 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금만 더 가까이 리뷰  (0) 2015.01.26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  (0) 2015.01.21
영화 4월 이야기 리뷰  (0) 2015.01.13
박물관이 살아있다3 리뷰  (1) 2015.01.12
늘근도둑이야기  (0) 2015.0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