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해외 멀미약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10.

이웃님들 중에 차멀미 있는분 계신가요?

제 친구는 차만 타면 멀미를 심하게 해서 여행갈때 멀미약을 꼭꼭 챙겨간답니다 ㅎㅎ

오늘은 기발한 해외 멀미약 광고들을 준비해봤어요.

그럼, 재밌는 해외 멀미약광고들 구경해볼까요?

 

 

이건 이해하면 어쩐지 조금 슬픈 광고예요 ㅎㅎ 

Dramaine 이라는 멀미약광고인데요. 3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배, 차, 그리고 기차인데 자세히보니 스튜디오네요. 도대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일까요?

카피에 답이 있습니다

go around the world without the world moving you around 

바로 멀미가 심한 사람들은 배를 탈수도, 차를 탈수도, 기차를 탈 수도 없어서

저렇게 사진으로나마 여행가는 장면, 여행하고 있는 장면을 남기고자 한 것이랍니다...ㅎㅎ

멀미가 얼마나 심하길래 가고싶은 여행까지 못가고 저렇게 스튜디오에서 여행기분을 내는걸까요ㅠ_ㅠ

이해하면 살짝 슬픈 기발한 멀미약 광고였습니다!

 

 

이건 SUPERPEP 멀미약 광고입니다.

3초 후 이해하는 재밌는광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딱 봐도 비행기 안에서 남자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이게 왜 멀미약광고지? 라고 생각하시는분들, 창문을 봐보세요^_^

창밖에 땅과 하늘이 뒤바뀌어있습니다ㅎㅎ

비행기 멀미하시는 분들 SUPERPEP의 멀미약을 먹으면 비행기에서도 땅에 있는 것처럼  

멀미를 안한다는 그런 메세지를 전달하고있는 광고입니다!

 

 

윽 이건 보기만해도 어지러운 Maalox 멀미약 광고인데요.

멀미를 할 때에는 세상이 빙글빙글 돈다고하죠ㅠㅠ

저렇게 비행기 안이 뒤집혀져보일 정도로 멀미를 한다면 Maalox의 멀미약을 먹어보세요! 라는 메세지를 멀미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서 연출한 광고입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어지럽네요 ㅠㅠ

 

 

제가 준비한 기발한 해외멀미약 광고 잘 보셨나요? 

여행 가실 때 멀미약 꼭 챙기는 센스를 발휘하세요 ^_^!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해외 안경 광고  (0) 2014.01.17
감동적인 유니세프 광고  (0) 2014.01.11
카메라 광고들  (1) 2014.01.02
기발한 해외 주유소/기름 광고  (1) 2014.01.01
재미있는 해외 레스토랑 광고  (0) 2013.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