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해외 주유소/기름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1.

오늘은 제가 준비한 광고는 해외 주유소광고들 입니다! ^_^

그럼, 함께 해외 주유소광고들 구경해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해외 기발한 광고는 브라질의 Ipiranga Gas Station 광고입니다.

이웃님들, 이 2장의 사진보시고 어떤게 가장 먼저 떠오르셨나요?

전 007이 떠올랐는데, 이웃님들도 007 떠오르셨죠?ㅎㅎ

그리고 밑에 이미지는 알프레도 히치콕 감독이? ^_^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일까요?

상단의 카피를 보시면 "Fill your car up at ipiranga gas stations and get a free movie rental at blockbuster." 이라고 쓰여져있네요! 

"이 주유소에서는 차량에 기름을 주유하면 블록버스터 영화를 대여해준다." 는 말인데요.

카피에 반전이 있는게 아니라 정말 주유를 하면 블록버스터 영화를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광고네요! ^_^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광고는 주유소가 아닌 프랑스에서 진행된 르노자동차 광고입니다.

3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자세히보니 주유기가 보이는데요.

그리고 주유기 부분부분에 도시 이름이 적혀져 있습니다. 

바로! 르노자동차는 연비 효율이 높은 자동차라는 점을 주유기를 통해 표현한 것이였습니다 ㅎㅎ

한 번의 주유로 이동할 수 있는 물리적 거리를 주유기로 표현하여 연비 효율이 높다는 점을 강조했네요 ^_^

 

스마트포투광고입니다. 이웃님들, 스마트포투라는 차 아시나요?

검색해보시면 귀여운 모양의 자동차인걸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다른 차들은 저렇게 큰 통에 있는 기름을 먹지만 스마트포투는 저렇게 작은 기름으로도 충분히 달린다는 뜻을기름통을 비교함으로써 표현한 광고입니다^_^

 

제가 준비한 해외 주유소/기름 광고들, 잘 보셨나요?

이웃님들은 어떤광고가 가장 마음에드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마지막 스마트포투광고가 심플하고 전달하려는 메세지를 잘 전달해준 듯 하네요 ㅎㅎ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해외 멀미약 광고  (0) 2014.01.10
카메라 광고들  (1) 2014.01.02
재미있는 해외 레스토랑 광고  (0) 2013.12.26
기발한 해외 캔디 광고  (0) 2013.12.25
기발한 아이디어의 해외 치약 광고  (0) 2013.1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