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해외 안경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17.

오늘은 제가 기발한 해외 안경점 광고들을 준비해봤습니다^_^

그럼, 기발한 해외 안경점 광고들! 구경해볼까요?

 

 

위의 광고는 2012년 캐나다에서 진행된 Sears Optical사의 안경점 광고입니다. 

2장의 사진이 나오는데, 위의 사진은 독수리 그리고 밑에 사진은 살쾡이로 보이는데요. 

안경점과 독수리, 살쾡이가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자세히보니 독수리와 살쾡이가 가면처럼 생겼고 안경을 끼고 있네요.

아시는 분은 아시죠? 독수리와 살쾡이가 시력이 약 5.0정도 되고 살쾡이도 그만큼 시력이 좋다고 알려져있죠!

시력이 좋은 독수리와 살쾡이를 안경에 빗대어 Sears Optical의 안경을 쓰면 그만큼 잘보인다라는 뜻을 표현하고 있네요 ㅎㅎ 

인간의 시력이 5.0까지 될 수는 없지만 그만큼 잘보인다는 걸 잘 표현한 광고같네요^_^

 

 

 

이 광고는 베네수엘라에서 진행된 Optica Caroni의 광고인데요. 살짝 과장된 광고 같습니다 ㅎㅎ 

거실, 침실, 사무실로 보이는 3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자세히보니 유난히 크게 보이는 물건들이 보이시죠?

바늘, 귀걸이 뒤에 꽂는 핀, 그리고 클립이 보입니다.

이 3가지 물건의 공통점 중 하나는 바로 너무 작아서 바닥에 떨어뜨리면 잘 찾지 못한다는 건데요.

바늘, 핀, 클립을 유난히 크게 표현함으로써 Optica Caroni의 안경의 장점을 강조했습니다 ^_^ 

과장 광고이지만 재밌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안경점 광고는 굉장히 재밌는광고입니다 ㅎㅎ 

2장의 그림이 나오는데 팬더네요ㅎㅎㅎ

안경점과 팬더라... 바로! 안경 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경테의 모양에 따라 인상이 확 달라지죠!

안경테를 팬더의 눈의 반점에 비교해서 어떤 안경을 쓰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진다는 걸 강조했네요 ^_^

 

 

제가 준비한 기발한 해외 안경점 광고들, 잘 보셨나요?ㅎㅎ 

사용한 이미지와 컨셉은 다 다르지만 잘 보이게 해 준다는 메세지는 다 같네요 ^_^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성들의 드림카, 메르세데스벤츠 광고  (0) 2014.01.24
재밌고 기발한 과일 주스 광고  (0) 2014.01.18
감동적인 유니세프 광고  (0) 2014.01.11
기발한 해외 멀미약 광고  (0) 2014.01.10
카메라 광고들  (1) 2014.0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