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카메라 광고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2.

오늘 제가 소개할 광고는 바로 카메라 광고들인데요! 삼성, 올림푸스 등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카메라브랜드들의 광고들이랍니다.

그럼, 기발한 카메라광고들 구경해볼까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카메라광고는 올림푸스의 E-520 모델인데요.

전 수전증은 없는데 사진찍을 땐 왜그렇게 손이 떨리는지 ㅠㅠ

Introducting the anti-handshake E-520

이란 카피를 사용한 이번 올림푸스 광고는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것 중 하나인 손떨림 방지(anti-handshake)에 대한 광고입니다.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 라는 뜻을 전달해주기 위해 사진을 촬영하는 유저의 손을 고정시켜놨네요 ㅎㅎ

저렇게 손을 고정시킨 상태에서 촬영을 한다면 절대 흔들리지 않은 사진이 나올듯하네요^_^

 

 

 

이번 광고는 니콘의 카메라 광고입니다.

이번 광고는 니콘 카메라 기능 중 '얼굴인식기능'을 언급한 광고인데요.

첫번째 사진에서 속옷만입은채 야시시한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는 두 명의 여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두번째 사진에서는 밀림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한 남자가 나오는데요. 

자세히 보니 첫번째 사진 커튼 뒤, 그리고 건너편건물 창문에서도 얼굴인식기능이 잡혔네요!

바로 몰래 이 여자 둘을 훔쳐보다가 딱 걸린 거죠?ㅎㅎ

그리고 두번쨰 사진에서는 숲에서 얼굴이 인식되고있는데 바로 원주민들의 얼굴이 잡힌것이랍니다 ㅎㅎ

얼굴을 얼마나 잘 인식하길래 저렇게 멀리있는 사람의 얼굴까지, 숨어있는 사람의 얼굴까지 잡아내는지! 대단하네요 ^_^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카메라광고는 자랑스런 우리의 브랜드, 삼성 카메라광고입니다.

24x OPTICAL ZOOM이라는 카메라의 광고인데요.

레바논에서 진행된 광고랍니다~ 카메라 이름답게 24배를 줌 할 수 있는 기능을 광고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인 배경에서 유독 얼굴 부분을 크게 나타내서 고객들에게 흥미를 사면서 카메라의 기능을 충분히 어필하는 그런 기발한 광고였습니다 ^_^ㅎㅎ

 

 

제가 소개해드린 기발한 카메라 광고들, 잘 보셨나요?

카메라광고답게 정말 재미있는 광고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이웃님들은 어떤 기능이 가장 탐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24배 줌이 가능한 삼성카메라가 탐나네요 ^_^!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동적인 유니세프 광고  (0) 2014.01.11
기발한 해외 멀미약 광고  (0) 2014.01.10
기발한 해외 주유소/기름 광고  (1) 2014.01.01
재미있는 해외 레스토랑 광고  (0) 2013.12.26
기발한 해외 캔디 광고  (0) 2013.1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