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삼성화제 다이렉트 광고 영상 - 김부선X손종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3.

삼성화제 다이렉트 광고 영상

- 김부선X손종학  

 오늘은 잘 만든 광고 영상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절대 홍보 포스팅글은 아닙니다. 저는 아직 보험에 관심이 없어요..ㅎㅎ 이 영상을 처음 보게 된 건 강의시간이었어요. 그 때, 교수님이 강의 자료 때문에 유튜브 영상을 보여주려고 하셨는데, 이 광고가 나온거에요. 그런데 너무 재밌어서 강의실에 있는 학생들이랑 교수님 모두 영상을 끊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봤어요. 그정도로 재밌는 영상이에요.ㅋㅋㅋ

 

 광고의 모델은 배우 김부선과 손종학입니다. 난방비 투사로 본의아니게 사회적으로 주목을 받게된 김부선씨와 미생의 부장님으로 활약한 손종학씨 모두 최근들어 더 많은 인지도를 얻게 된 중년배우들이죠. 광고는 그들의 상황에 빗대어, 언제 어떻게 인생이 잘 풀릴지 아니면 꼬이게 될지 모르니깐 보험을 들어놔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뭔가 웃기면서도 묘하게 설득력있어요.ㅋㅋ 

 두 분 모두 내공이 장난 아닌분들이라 그런지, 자칫하면 저게 뭐야? 하고 할 수 있는 연출을 훌륭하게 소화하시더라구요.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광고 이런거 다 떠나서 노래가 정말 좋아요. 음원을 따로 다운받고 싶을정도로 훅부분도 중독성있고 두 배우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곡이에요. 아무리봐도 굿 캐스팅입니다.  

 영상의 중간에 두 사람이 마치 미국 토크쇼에서 말하듯이 말하는 장면도 귀여워요. 삼성은 정말 광고를 잘 만드네요. 분명히 이 광고 영상은 두고 두고 회자될 레전드 영상이 아닐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정말 인생 어떻게 될지 모르니깐 우리 항상 즐겁고 신나게 삽시다!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삼성화제 다이렉트 광고 영상 - 김부선X손종학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