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언프리티랩스타 트랙리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12.

언프리티랩스타 트랙리스트

 언프리티랩스타는 방송의 횟수가 거듭할 수록 해당 프로그램의 앨범이 완성되는 신선한 방식의 예능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은 방영 초기 당시에도 썼었는데요, 시간이 많이 지난만큼 앨범 트랙이 많이 채워졌기 때문에 다시한번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저 언프리티랩스타 광팬이에요. 담주에는 파이널 공연도 보러가요///) 


1. 육지담 - 밤샜지(prod. by ZICO)

 먼저 첫번째 트랙인 육지담의 밤샜지부터 살펴봅시다. 저는 개인적으로 '말해 yes or no' 버전이 더 좋았는데 이렇게 바꼈더라구요. 육지담은 쇼미더머니때에 비해 뭔가 많이 발전된건 알겠지만, 개인적으로 제 취향의 목소리가 아니기 때문에 한번 듣고 말았던 트랙. 그치만 은근히 중독성 있는 것 같아요. 싫어도 나도 모르게 흥얼 거리게 되는 곡이에요..ㅎㅎ 



2. 지민, 슬옹 - 시작이좋아 2015(prod. by 버벌진트)

 저는 어느새부턴가 아이돌에 관심이 없어져서 아무리 대세 걸그룹인 AOA라하지만, 이 그룹의 멤버들을 잘 몰랐는데요, 그래서 지민도 이 프로를 통해 처음 알게 됐습니다. 지민은 목소리가 참 특이하더라구요. 마치 따로 조작을 한 것 같은 목소리같아요. 물론 가사 쓴걸 보면 다소 오글거리기도 하지만 매력있는 무기를 갖고 있는 만큼 발전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시작이 좋아 2015트랙에는 타이미가 더 어울렸을 것 같아요..! 



3. 제시, 치타, 강남 - My type(prod. by 버벌진트)

 이 곡은 도입부만 딱 들어도 벌써 신나요. 여태까지 나온 곡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제시와 치타, 그리고 강남까지 나와 엄청난 시너지를 보여주었죠. 초반에 제시의 섹시한 목소리가 사로잡고, 후반부에 치타의 매력이 이 곡을 끝까지 듣게 만들어요.  



5. 키썸, SanE, 태완 - 슈퍼스타(prod. by D.O)

 가장 최근에 나온 곡이죠. 랩하는 강아지 느낌의 귀여운 키썸! 경기도 버스 타면서 키썸 많이 봤는데, 여기까지 올라온걸 보면 기특해요~ 강력한 상대인 제시를 이기고 드디어 트랙 하나를 차지하게 됐는데요. 이 곡도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요. '이거나 먹어 헤이러~'하는 부분을 계속 따라부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산이의 부분도 좋구요, 무엇보다 보컬 태완의 목소리가 참 좋습니다.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언프리티랩스타 트랙리스트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