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김지수 - 기대되는 YG 연습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16.

김지수 - 기대되는 YG 연습생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부터 뮤직비디오, CF까지 출연한 '성공한' 연습생이 있습니다. 바로 YG 연습생 김지수인데요. 오늘은 신인 여배우라 해도 믿을만큼의 후덜덜한 외모의 소유자, 김지수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1. 스포일러 MV 출연  

 제가 처음 김지수를 알게 된건, 에픽하이의 뮤비때문이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픽하이의 신곡이 생각했던 것보다 훠어엉어얼씬 좋아서 뮤비도 많이 기대했었죠. 그래서 뮤비가 공개되자 마자 딱! 봤는데, 헐! 노래보다 더 관심이 생기게 된 게 있었으니, 바로 뮤비의 여주인공이었어요. 신인여배우인가? 어쩜 저렇게 수수하고 이쁘게 생긴거지? 궁금증이 생긴 저는 바로 인터넷으로 검색을 시작했죠.   

 알고보니, YG에서 발굴한다는 신인 여자아이돌그룹(근데, 얘네는 도대체 언제 데뷔할까요~?)의 멤버였더라구요. 연기도 곧 잘 해낼 것같은데, 춤과 노래까지 잘한다면 정말 어마어마한 신인이 탄생하게 될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2. 나는 달라 MV 출연

 스포일러 이후에 관심이 생겨서 자료를 찾는다고 찾았지만 아무래도 연습생이기 때문에 별다른 소득을 얻지 못했는데요..ㅠㅠ 하지만 반갑게도! 얼마안있어 김지수를 다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하이수현의 나는달라 MV에서였는데요, 극 중 바비를 짝사랑하는 하이와 수현의 연적으로 후반부에 등장합니다. 여전히 예뻐요.. 더 예뻐진것 같아요..


3. 이민호와 함께 CF 출연

 정말 대단한 게, 연습생인데도 불구하고 톱스타 이민호와 함께 CF도 찍게 됐어요. 역시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을 알아본거죠..! 이 광고는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광고 내용이 참 재미져요. 헤어진 연인의 모습이 보이고, 차를 타고 떠나는 여자를 쫓아가는 남자의 모습. 그런데, 그렇게 뛰어간 이유는 여자때문이 아닌 차에 놓고 간 가방때문이었다는 다소 위트있는 광고인데요. 이 때, 김지수는 어이없어하는 여자의 표정을 잘 표현했어요ㅋㅋ  


 어서 공식 데뷔를 빨리해서 무대에서의 모습도 보고 싶어요! 앞으로가 정말 정말 기대되는 유망주입니다~:)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김지수 - 기대되는 YG 연습생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