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삼성 해외 카메라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1.

지난번 해외 카메라 광고에 이어서 찾아온 해외카메라광고 2탄!

오늘은 삼성 카메라를 중심으로 준비했는데요, 정말 재미있고 기발하답니다 ㅎㅎ

그럼 함께 구경해볼까요?

 

 

 

 

이번 광고는 중국에서 진행된 국내 대표기업이죠 ^_^ 삼성의 광고랍니다.

삼성전자의 WB700 카메라 광고인데요 살짝 과장광고 같긴한데 재미있는 광고랍니다.

이번광고는 사진찍는 사람들의 공감을 산 광고인데요 단체 사진 찍을때 지나가는 사람에게 부탁해 본 경험, 누구나 있으시죠?

그런데 지나가는 행인이 없다면 단체 사진에서 한 명이빠져서 찍어줘야 하는 아쉬운 경험도 있으시죠?

하지만 삼성전자의 WB700은 그럴필요가 없답니다 ㅎㅎ

Group shots, without group efforts. WB700 with wide-angle lens. 란 카피를 쓴 이번 삼성전자의 광고. 바로 단체사진을 찍을때 주위사람에게 부탁을 안해도 된다는 메세지였습니다.

와이드앵글렌즈의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 저 많은 사람들과 단체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광고도 삼성전자의 광고입니다.

이번 광고의 카메라는 PL100 이라는 카메라인데요.

3장의 사진이 나오는데 첫번째 사진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이 관광지에 놀러갔네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에서는 비둘기와 셀카를 찍고 있는 여성, 세번째 사진에서는 스키장에 놀러간 남자가 보이네요 ㅎㅎ

이 광고가 전하는 메세지는 무엇일까요?

Easy self-portrait with Samsung Dual LCD PL100란 카피를 사용한 이번 광고는 듀얼 LCD가 장착되어있는 PL100카메라는 안정적으로 자기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촬영할 수 있는 제품이란 메세지를 전달해주고있는 광고였습니다 ^_^!

셀카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PL100, 딱이겠는데요~^_^?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준비한 기발한 해외 카메라광고, 잘 보셨나요? 

다음에 더! 재미있고 더! 기발한 광고들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_^ ㅎㅎ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와인 광고  (0) 2014.02.08
기발한 커피 광고들  (0) 2014.02.07
기발한 해외 성형외과 광고  (0) 2014.01.31
기발한 하이네켄 광고  (0) 2014.01.25
남성들의 드림카, 메르세데스벤츠 광고  (0) 2014.0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