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커피 광고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7.

이웃님들은 커피 좋아하시나요?

요즘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등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커피한 잔 가격이 정말 밥값수준이죠 ㅠㅠ

그런데 요즘에는 집에서도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는 커피머신들이 굉장히 잘나와서 커피매니아들은 꼭 한대씩 있더라구요.

전 아직 없습니다만..

오늘은 해외 커피 광고들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그리고 커피전문점 중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벅스'의 빈티지포스터광고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구경해볼까요^_^?

 

네스카페의 커피광고인데요~

커피 향 정말 좋지 않나요? 카페에 가면 좋은 이유 중 하나인 바로커피향!

네스카페에서는 커피와 향수를 합성해서 커피향을 어필하는 광고를 연출했는데요.

컬러도 커피색으로통일해서 보기만해도 커피향이 물씬 나는것같네요 ㅎㅎㅎ

 

 

스타벅스의 빈티지포스터 광고인데요~

스타벅스는 초창기에 끓인 커피가 아닌 원두만 갈아서 저러헤 봉지째로 판매를 했다고 해요.

실제로 마시는 커피를 팔기 시작한 것은 생각만큼 그리 오래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 광고는 저 커피 봉지에 고대로 호스? 를 연결해서 바로 커피가 나오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_^

근데 전 저때의 스타벅스로고가 바뀐 지금의 로고보다 더 스타벅스의 아이덴티티를 더 잘 반영한다고생각하는데..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수학여행이나 MT갔다가 이런 경험 다들 있으시죠?ㅎㅎ

졸려서 먼저 잔게 뭔 죄라고!!! 일어나보면 얼굴에 왠 낙서가 ㅠㅠ

이 커피광고는 잠을 확 달아나게 해주기 때문에 수학여행, MT갔을 시 이 STRONG ICED COFFE를 먹고 잠을 깨라는 그런 메세지를 재미있는 연출을 통해 표현하였습니다 ㅎㅎㅎ

 

 

Beans & Beyond의 커피광고입니다~

인도의 JWT Mumbai에서 제작된 광고라고 하는데요.

굉장히 귀여운 연출을 통한 커피광고인데요 ㅎㅎ 굉장히 쉬운 광고죠?

원두로 부엉이를 표현했습니다~ 커피의 효과 중 하나인 바로 각성효과!

이 Beans & Beyond의 커피를 마시면 각성효과가 뛰어나서 야행성조류인 부엉이가 되버린다는 그런 메세지였습니다 ㅎㅎ

특히 커피는 야근하는 회사원이나 밤샘공부하는 학생들의 필수 음료인데요.

요 커피는 그런 분들에게 굉장히 효과가 짱일것같네요 ^_^

 

 

제가 준비한 기발한 해외 커피광고들 잘 보셨나요?

광고들을 보고 있으니까 커피 향 가득 퍼지는 것 같네요 ㅎㅎㅎ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기발한 해외 광고들  (0) 2014.02.11
해외 와인 광고  (0) 2014.02.08
삼성 해외 카메라 광고  (0) 2014.02.01
기발한 해외 성형외과 광고  (0) 2014.01.31
기발한 하이네켄 광고  (0) 2014.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