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해외 성형외과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31.

요즘 성형이 대중화된 만큼 많은 여성분들이 성형수술을 하는데요.

전 성형을 그렇게 나쁘게 생각하지만은 않는데 너무 과도한 성형은 보기에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오늘 제가 준비한 광고는 해외 성형외과광고들이랍니다.

그럼 제가 준비한 해외 성형외과광고들, 구경해볼까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성형외과광고는 베네수엘라 Clinica Dempere의 성형외과 광고입니다.

우리나라 성형외과광고는 보통 비포, 애프터 사진을 걸어놓은 광고가 대부분인데 이건 일러스트로 진행된 성형외과 광고입니다.

과연 어떤 메세지를 전달해주려는걸까요? 

세 장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나오는데 우리가 어렸을 적 많이 보던 동화속, 만화속 주인공입니다.

차례대로 인어공주, 마녀, 그리고 개구리왕자!

그런데 자세히보면 인어공주에게 다리가, 마녀의 쭈굴쭈굴한 피부가 탱탱한 피부로, 개구리왕자가 꽃미남으로변신이되있네요.

바로 Clinica Dempere 성형외과에서 성형수술을 받아서 얼굴부터 발끝까지 변신한 모습입니다^_^

일러스트를 사용한 광고로 어느정도 꺼리침하진 않은데 아이들에게는 환상을 깨버리는 광고라 살짝 그렇긴하네요 ㅇㅁㅇ

 

 

이것도 일러스트로 연출한 성형외과광고인데요.

손 이미지가 나와있는데 한 손에는 결혼반지로 보이는 반지가 끼워져있네요.

오른쪽 하단에는 It will change more than your body 라는 카피가 적혀있습니다.

바로 당신의 몸이 바뀌는 것 이상으로 바뀐다는 뜻으로

성형을 해서 이뻐지면 빨리 결혼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_^

 

 

Dr.Filenes,MD 성형외과 광고입니다.

2장의 사진이 나오는데요 차례대로 가슴, 남자 상의를 적나라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카피를 보시면 엄마의 입술, 할머니의 눈, 그리고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가슴.

아빠의 귀, 할아버지으코, The Rock의 복근.

인생을 맞춤형으로 살라는 Dr.Filenes, MD 성형외과의 기발한 광고였습니다 ㅎㅎ

 

 

제가 준비한 기발한 해외 성형외과광고, 잘 보셨나요?

우리나라처럼 여자들 비포, 애프터 사진을 떡하니 걸어놓는 것 보다는 저렇게 일러스트를 이용해서 고객들이 해석하도록 만드는게 더 보기에도 좋은 것 같네요^_^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커피 광고들  (0) 2014.02.07
삼성 해외 카메라 광고  (0) 2014.02.01
기발한 하이네켄 광고  (0) 2014.01.25
남성들의 드림카, 메르세데스벤츠 광고  (0) 2014.01.24
재밌고 기발한 과일 주스 광고  (0) 2014.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