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해외 치약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2. 21.

 오늘은 재미있고 창의적이고! 기발한 치약광고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치약광고는 인도에서 진행된 광고입니다.

치아에는 자극적인 음식과 너무 뜨거운 음식, 너무 차가운 음식이 안좋다고들 하죠.

설탕이 많은 음식, 카페인이 많은 음식은 뭐 말할 것도 없구요 ㅎㅎ

이 광고는 바로 이 점을 말해주고 있답니다 ㅎㅎ

카피는 Be Resistant ! 차가운 음식과 뜨거운 음식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해준다는 뜻을 간결한 카피로 잘 표현한 듯 하네요^_^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치약광고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치약브랜드인 'Oral-B' 입니다.

인쇄광고가 아닌 판촉물인데요.

Orabl-B의 치약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판촉물이랍니다.

직장인들, 학생들의 필수품인 "포스트잇" 을 사용해서 Oral-B의 장점을 시사하고 있는데요.

한 장 한 장 떼어낼수록 색깔이 하얗게 변하는 노란색 포스트잇을 이용해 Oral-B 치약의 장점을 어필하고 있어요.

Oral-B의 치약을 쓰면 미백효과가 아주 뛰어나다는 것을 포스트잇을 활용해서 잘 표현했네요.

개인적으로 이 판촉물 정말 GOOD IDEA 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치약광고는 "Crest" 의 치약인데요.

양치를 하는 이유는 구취제거, 음식물제거의 목적도 있지만 치아와 잇몸을 튼튼하게 하려는 목적도 있죠.

이 Crest의 치약 광고는 강한 치아를 만들어준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답니다 ㅎㅎ 

첫번째, 두번째 사진을 보시면 치아로 아이를 들고 있는모습, 치아로 가방을 들고 있는 모습이 나와있는데 그 만큼 이가 굉장히 튼튼하다는 뜻이죠 ㅎㅎ

Strong Teeth를 만들어준다는 점을 간략하게 잘 표현한 광고네요 ^_^

 

 

제가 준비한 해외치약광고들, 잘 보셨나요?

치아보호, 치아미백, 치아강화 ! 치약이라는 제품은 같지만 시사하는 점이 3가지 광고다 다 다르네요.

그래서 광고보는 재미가 더 쏠쏠한듯해요 ㅎㅎ

그럼 이웃님들, 오늘 하루 치약처럼 상쾌한 하루 되세요 ♥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해외 레스토랑 광고  (0) 2013.12.26
기발한 해외 캔디 광고  (0) 2013.12.25
해외 관광 상품 광고  (0) 2013.12.20
기발한 해외 휘트니스 광고  (0) 2013.12.12
재미있는 해외 아기 용품 광고  (1) 2013.1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