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장나라 노래 추천 5곡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2. 27.

 요즘 제가 자주 찾아듣는 노래는 장나라의 옛날 노래들인데요~

지금 들어도 정말 듣기 좋은 명곡들이 아주 많아요!

장나라는 특유의 소녀스러운 목소리와 가련한 목소리의 느낌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특징이 있죠.



 


듣다보면 저도 모르게 소녀 감성이 되게 되는데요~ㅎㅎ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장나라노래 추천 5곡입니다.

 

1. Sweat dream

 

이 곡은 뮤직비디오가 참 기억에 남아요.

장나라의 귀염귀염한 면모가 돋보이는 뮤비인데요~

인테리어 구성이 아기자기하고 창의력이 돋보이는 소재가 많죠.

요즘도 장나라! 하면 친구들이 제일먼저 흥얼거리는 곡인데요,

그만큼 Sweat dream은 장나라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아마도 사랑이겠죠

이 곡은 가사가 참 슬픈데요~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헤어지고 난 후

여자가 그 남자의 소중함을 다시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가사입니다.

성시경이 나레이션을 한게 흥미롭네요!

 

 

 3. 고백

장나라의 1집에 수록된 곡인 고백입니다.

장나라만의 특유의 발라드 색깔을 살펴볼 수 있는 곡입니다.

오케스트라반주가 곡을 더욱 웅장하게 하네요.

 

 4. 나도 여자랍니다

더 이상 동생으로 보지 말고 여자로 봐달라는 가사가 참 귀엽죠?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소녀의 느낌을 잘 살린 곡입니다.

분위기가 아주 신나는 노래에요~

 

 

5. 4월이야기

이 곡도 마찬가지로 참 상큼한 곡 중 하나인데요ㅎ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로 자신이 변화됐다는 내용의 가사입니다.

 

마지막 곡은 특별히 무대영상을 준비했어요~

장나라, 정말 상큼하네요 ㅠㅠㅠ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장나라 추천5곡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