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해외 휘트니스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2. 12.

오늘은 제가 기발한 해외 휘트니스광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브라질의 "Companhia Athletica" 휘트니스센터의 기발한 광고들이랍니다.

휘트니스광고 보면서 올여름 몸짱으로 거듭나 봅시다 ^_^ㅎㅎ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해외휘트니스광고는 브라질에서 진행된 Companhia Athletica 광고인데요. 

여러장의 사진이 보이는데 공통점이 있네요~ 바로 진공팩!

그리고 그 진공팩안에 사람들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Last Longer" 라는 카피가 보이는데요.

"오랫동안 지속된다." 라는 뜻인데 진공팩, 휘트니스와 무슨 관계가 있는걸까요?

Companhia Athletica 휘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한다면 마치 진공팩처럼(장시간 그 신선함이 유지되는 것처럼) 오랜기간 당신의 건강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라는 메세지를 전달해주고 있는 광고였습니다 ^_^

이번 광고는 비비드한 색채감에 재치있는 비주얼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집중시킬 것같네요.

 

 

 

두번째 광고도 위의 휘트니스센터의 광고인데요.

전자 제품 부품으로 사람의 형상을 만들었는데요 마치 예술작품의 하나를 보는것 같은데요.

이 광고를 만들기 위해 4개월간의 작업기간이 걸렸다고해요.

이 휘트니스광고, 과연 어떤메세지를 전달해주고있는걸까요?

바로 각종 컴퓨터, 텔레비전 등 전자제품에만 빠져서 운동을 거의 하지 않는 현대인들에게 운동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현대인들과 친숙한 전자제품의 부품들로 만들었답니다 ㅎㅎ

지금 컴퓨터앞에 앉아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 이웃님! 이 포스팅만 보시고 운동하러 가세요 !ㅎㅎㅎㅎ

 

 

 

요건 Companhia Athletica에서 2010년 고객들에게 배포한 달력이라고해요.

여자회원을 위한, 남자회원을 위한 달력인데요.

이 달력의 배포가 뛰어난 효과를 달성했다고 해요.

이 달려을 배포한 Companhia Athletica 전 지점의 휘트니스에서 전년대비 고객이탈률이 45%나 감소했다고하네요 *ㅁ*!

한장씩 달력을 넘길 때마다 살찐 달력속 캐릭터가 서서히 몸짱이 되어 가는 과정을 달력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광고입니다^_^

 

 

제가 준비한 기발한 Companhia Athletica의 휘트니스광고, 잘 보셨나요?

Companhia Athletica의 광고는 세련된 비주얼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광고를 하는것같아요.

왠지 이 광고들을 보고 있으니까 당장 달려나가서 운동장을 뛰어야 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_^!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아이디어의 해외 치약 광고  (0) 2013.12.21
해외 관광 상품 광고  (0) 2013.12.20
재미있는 해외 아기 용품 광고  (1) 2013.12.11
기발한 해외 세제광고  (0) 2013.12.07
기발한 방향제 광고  (0) 2013.1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