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주군의 태양 ost - 다양한 매력의 목소리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9. 16.

주군의 태양 ost - 다양한 매력의 목소리들

주군의 태양 ost

<주군의 태양>

드라마|총 16부작|15세이상 관람가|2013.08.07~방송중

연출 진혁|극본 홍정은, 홍미란

음악/작곡|오준성


홍자매의 또 다른 야심작, 주군의 태양!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귀신을 보는 여자와 그 여자를 사랑하는 까칠한 재벌남의 사랑이야기입니다.

뭔가 뻔한데 재미는 작품이죠 ㅋㅋㅋ

저도 주군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답니다.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주군의 태양 OST 포스팅을 해볼게요^_^




1. 거미 - 낮과 밤

주군의 태양 ost

어디 있는지 무얼 하고 있는지

그대 생각에 바뀌어 버린 낮과 밤

눈 앞이 어지러워져 머리는 소란스러워

순간이라도 그댈 볼 때면

얼마나 더 많이 사랑해야지 내 맘을 알까요

얼마나 시간이 지나가야지 날 사랑 할 까요

눈물이 늘 많은 나라서 말도 못 하는 바보라서

가슴이 아파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긴 하루


어디 있어도 무얼 하고 있어도

그대와 나는 만날 수 없는 낮과 밤

걸음이 흔들거려져 들킬지 몰라 숨 죽여

손 끝이라도 그댈 스치면

얼마나 더 많이 사랑해야지 내 맘을 알까요

얼마나 시간이 지나가야지 날 사랑 할 까요

눈물이 늘 많은 나라서 말도 못 하는 바보라서

가슴이 아파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긴 하루

내일이 와 다시 또 그대 뒤에서

혼자 바라본대도

그래도 난 좋은데 행복해 할 수 있는데


얼마나 사랑해야지 내 맘을 알까요

얼마나 시간이 지나가야지 날 사랑 할 까요

눈물이 늘 많은 나라서 말도 못 하는 바보라서

가슴이 아파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긴 하루


거미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참 좋아요^^

호소력짙은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입니다. 

주군의 태양 드라마 초반 진행 때 많이 등장했던 곡인데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늘 그리워하며 마음 아파하는 내용의 가사입니다. 

 


2. 홍대광 - 너와 나

주군의 태양 ost

나는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거기 있는걸


아무도 믿지 못할 

이상한 이야기가

너와 내게 보이고 


참 이상해, 사는 일이란,

꼭 풀지 못한 문제 같은 것

너와 나, 우리가 만났듯

때론 알 수 없는 일이라는 걸


나는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참 이상해, 사는 일이란,

꼭 풀지 못한 문제 같은 것

너와 나, 우리가 만났듯

때론 알 수 없는 일이라는 걸


나는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언제나 내게

환하게 웃어줘

때론 어제같이 비가 내려

문득 슬퍼지는 하루라도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슈퍼스타 K4 오디션 출신인 홍대광의 '너와 나'입니다.

노래의 첫 번째 소절 '나는. 널. 그려본~다'가 참 마음을 설레게 하네여..ㅎㅎㅎㅎ


홍대광은 청량한 목소리가 포인트인데요,

사랑에 빠졌다는 내용의 가사와 잘 어울리는 목소리라 생각합니다.



3. 효린 - 미치게 만들어

주군의 태양 ost

듣고 있나요 내 마음을 

보고 있나요 내 눈물을 

이 세상에 하나 오로지 단 하나 

난 너여야만 하는데 


왜 자꾸 내게서 도망치나요 

왜 자꾸 내게서 멀어지나요 

내 곁에 있어줘요 내 손을 잡아줘요 

날 사랑한다면 


미치게 만들어 니가 

날 울게 만들어 니가 

가까이 손에 잡힐듯해 잡으면 멀어지는 바람처럼


혼자서 하는게 사랑 

남는 건 눈물인 사랑 

그런 거지같은 그런 바보같은 사랑


한번만 그대를 안아도 되나요 

마지막 인사를 나 해도 되나요 


사랑했던 추억을 행복했던 기억을 잊지 말아요 


미치게 만들어 니가 

날 울게 만들어 니가 

가까이 손에 잡힐듯해 잡으면 멀어지는 바람처럼


혼자서 하는게 사랑 

남는 건 눈물인 사랑 

그런 거지같은 그런 바보같은 사랑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 

그때 우리 헤어지지마요 


가슴이 하는 말 사랑해

눈물이 하는 말 미안해 

아무리 주워담고 담아봐도 쏟아져버리는 말처럼 


혼자서 하는게 사랑 

남는 건 눈물인 사랑 

그런 거지같은 그런 바보같은 사랑


이미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씨스타의 효린! 

허스키하면서도 투명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죠.


이 곡은 여전히 사랑하지만 헤어져야 하는 상황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노래를 들으니 저절로 마음이 아파지네요.ㅠㅠ주군ㅠㅠㅠㅠ엉엉

 


4. 윤미래 - touch love

주군의 태양 ost

내 손끝에 그대가 스치면 

차가웠던 심장에 온기가 번지죠 


살며시 다가가 기대고만 싶지만

그대와의 거리는 좁혀지질 않네요


만질 수가 없어도 돼

안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내 운명처럼

그댈 느낄 수 있어요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라-

내 맘 닿을 수 있어요 


두 손을 내밀어 그댈 잡고 싶지만

더 멀어질 것 같아 그대 곁을 맴돌죠


사랑할 수 없어도 돼

닿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난 멀리서도

그댈 볼 수가 있어요


만질 수가 없어도 돼

안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내 운명처럼

그댈 느낄 수 있어요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라-

내 맘 닿을 수 있어요 


Lonely love


힙합 여전사 윤미래의 노래 실력을 엿볼수 있는 곡입니다.

touch love!! 


개인적으로 주군의 태양 OST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인데요,

울듯 말듯한 목소리가 참 맘에 듭니다. 

드라마 속 여주인공인 태공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네요.^^


 

5. 멜로디 데이 - All about

주군의 태양 ost

I’m all about all about

거짓말처럼 행복에 홀린 in my heart

내 마음속의 Pain 내 눈물 속의 Rain

감싸 안아준 My only one 그대인 거죠

운명 같은 사랑 그림자 같던 슬픈 기억은 웃으며 Bye Bye


그대는 Oh shiny star 느끼나요 이 떨림을

어둠에 갇힌 외로운 내 맘속에 별빛처럼 눈이 부신 Light


자꾸 빠져드는 나는 그대 Holic 스르르 녹아 내게 스며와

그대 품속에서 꿈처럼 피어나 지금 순간이 My paradise


I’m all about all about

거짓말처럼 행복에 홀린 in my heart

내 마음속의 Pain 내 눈물 속의 Rain

감싸 안아준 My only one 그대인 거죠


그대는 Oh make me smile 느끼나요 이 설렘을

그대의 숨결 두 볼에 Oh 스치면 수줍음에 난 한 송이 rose


자꾸 빠져드는 나는 그대 Holic 스르르 녹아 내게 스며와

그대 품속에서 꿈처럼 깨어나 지금 순간이 My paradise


I’m all about all about

거짓말처럼 행복에 홀린 in my heart

내 마음속의 Pain 내 눈물 속의 Rain

감싸 안아준 My only one 그대인 거죠


Oh 난 그대에게 내 모든걸 주고 싶어 

다시 만날 세상 끝에 그대와 난 Fly Fly High


I’m all about all about

세상을 가진 내 맘은 샤랄랄라

이제는 No more pain 내 맘엔 No more rain

햇살을 담은 My only one 그대인 거죠

선물 같은 사랑 달콤한 꿈속 주인공처럼 영원히 with you


멜로디데이는 이번 OST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처음 알게된 가수인데요,

찾아보니 각시탈 OST로 데뷔를 했더군요!!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인상깊습니다. 


주로 드라마가 끝날 무렵 등장하는 곡입니다~





주군의 태양 ost

가수들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OST모음이었네요!ㅎㅎ

지금까지 잠시후 도착이었습니다.: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