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하이틴 영화 추천 <미국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8. 27.

하이틴 영화 추천 <미국편>

저..저 아이들이 고딩들이라고????!!!!!

항상 미국의 하이틴을 보다보면 이런 반응들이 나오죠;;

남다른 성장발육, 그리고 너무나 대담한 스킨쉽들ㅋㅋㅋ

그래서 미국편 하이틴 영화는 풋풋한 느낌이 덜한 것 같아요

하지만 눈을 훈훈하게 만들어주는 남자주인공들의 모습들이 하이틴 영화를 자꾸 찾아보게 만들죠ㅋ



하이틴 영화 추천

 

보통 이야기 진행은 평범하지만 발랄한 여자 아이가 

아주, 매우, 엄청나게 '잘생긴' 남자 아이에게 반하게 되고,

어쩌다 보니 남자 아이도 여자 아이에게 반하게 되어!!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는 구조입니다~



오늘은 제가 봤던  미국편 하이틴 영화를 추천해볼까합니다



*평점은 오로지 잠시후도착의 생각일 뿐이니

기분나빠하지말아여~별다섯개 만점!!*



1. 쉬즈더맨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자신의 전 남자친구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기 위해

자신의 쌍둥이 오빠처럼 변장해서 남자 기숙학교로 들어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커피프린스나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등 여러 드라마에서 자주 접했던 소재죠.

하지만 이야기 진행이 전혀 지루하지 않고 유쾌발랄재밌습니다.

또 여자 주인공이 너무나 사랑스럽고(전형적인 서양미인상이 아닌데 나중에는 이뻐보이죠;;)

남자주인공은 저어엉말 잘생겼다는..ㅋㅋ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2. 청바지 돌려입기1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주변의 많은 친구들이 추천했던 영화입니다.

청바지 돌려입기1.

우리나라의 써니를 떠올리게 하는 영화인데요~

여자들의 우정을 잘 그려내고 있습니다. 

비록 다른 하이틴 영화에서 찾아볼 수 있는

유치하지만 달달한 로맨스 이야기는 덜할 지라도

친구들의 우정과 각자의 인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하이틴 영화 추천

*청바지 돌려입기2는 억지스러운 전개 때문에 1편보다는 재미없었어요..ㅠㅠ*



3. 앵거스 쏭스 그리고 완벽한 포옹(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왜 우리나라에는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라는 이름으로 들어왔는지 모르겠어요..;;


다른 하이틴 영화와 다를 바 없는 평범한 하이틴 영화입니다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보면서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연애 이야기 보다

여자 주인공의 동생에 더 관심이 갔었는데요~

자신이 고양이라고 생각하는 어린 동생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하이틴 영화 추천



4. 17어게인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다른 하이틴 영화에 비해 소재가 신선한 편입니다.

촉망받는 농구 소년이 시간이 흘러 이혼 위기에 닥친 평범한 40대 아저씨가 됐습니다.

그런 그에게 17살 소년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40대 영혼을 가진 17살 소년의 모습은 신선한 재미를 안겨줍니다.

특히 주인공 잭에프론의 매력이 마구마구 드러나는 영화!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하이틴 영화 추천



5. easy A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예전에도 포스팅한 적 있는 easy A!

이 영화도 달달한 로맨스는 덜하지만

어려움 속에서도 당당히 살라는 메시지가 강한

재밌는 영화입니다.


저에게 엠마스톤의 매력을 알게 해준 작품이죠;;ㅎㅎ

하이틴 영화 추천



6. Flipped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지금까지 하이틴 영화중에서 가장 네이버 평점이 높기도 한 플립!

어떤 소녀가 오랫동안 한 소년을 짝사랑하는 내용인데,

영상도 정말 예쁘고 대사들도 주옥같습니다.ㅠㅠ

특히 주인공들이 정말 사랑스럽게 그려진 영화!

이 영화도 강력 추천합니다.

후회 없이 볼 영화에요..

하이틴 영화 추천



7. LOL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LOL은 가장 최근에 본 하이틴 영화입니다.

별다른 특색 없는 영화에요.

굳이 남다른 차별점은 엄마와 딸의 사이를 강조했다는 정도..?


물론 남자 주인공이 잘생겼고, OST도 세련된 곡으로 좋지만!!

타임킬링용으로 감상하는게 나을것같아요ㅋㅋ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이 글은 다 개인적인 저의 생각일 뿐이니;;ㅋㅋ그 점 양해부탁드려요~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하이틴 영화 추천<미국편>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