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하이틴 영화 추천 <동양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8. 26.

하이틴 영화 추천 <동양편>


집에서 심심한데 할 일은 없고 그래!! 영화나 보자!싶을때~

뭔가 심오하고 머리쓰는 영화가 아니라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가 보고싶을때!

잠시후 도착은 하이틴 영화를 추천합니다~!!!!!!!!!!!ㅎㅎ


하이틴 영화 추천



제가 하이틴 영화를 참 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주는 재밌게 봤던 하이틴 영화들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동양편과 미국편으로 나눠서!!)


영화 선택하는 데 제 포스팅이 많은 도움을 주기를 바라며^^;;

  시작할게요ㅋㅋ


*평점은 제 주관으로 매긴거에요(별다섯개가 만점ㅎㅎ)

존중을 취향해주세요*



1. 말할 수 없는 비밀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유명한 대만 하이틴 영화죠~ 피아노 배틀 장면이 명장면으로 뽑히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 상영 당시 제가 중학생 때였는데, 

음악실에서 반애들이 영화에 나오는 피아노 연주곡을 따라 치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비밀스러운 소녀와의 첫만남, 첫사랑!

그리고 그들의 첫사랑의 진행 과정 속에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함께합니다.

듣는 귀도 함께 즐거워지는 영화죠.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이 영화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주걸륜의 재능입니다ㅋㅋ

주인공 연기 뿐만 아니라 영화 감독과 각본, 그리고 OST까지!!!!!!!!

모두 도맡아 했는데요~ 모든걸 하다보면 

어느 한 부분이 모자르기 마련인데...참.. 모든게 완벽합니다..ㅠㅠ

하이틴 영화 추천



2.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요즘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많이 올라오는 영화에요ㅋㅋㅋ;;


마찬가지로 대만 영화인데요.

이리쿵 저리쿵해서 둘 다 행복하게 살았답니다~^^가 아닌!!

아주 색다른 결말로 끝났다는 것이 이 영화만의 차별점입니다ㅎㅎ


영화가 끝나고 난 후 일상 생활 속에서 많이 생각나게 되는

대사들이 참 많아요.

가끔씩 또라이(?)같은 연출들은 영화를 지루하지 않게 해줍니다^^


아! 그리고 남녀 주인공들이 너무나 훈훈합니다..!!

하이틴 영화 추천



3.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찌질했던 그녀가 안경을 벗었더니 완전 미인이더라~

여자는 병에 들었고 나중에서야 남자는 사랑했다는 것을 깨달았더라~~

라는 뻔한 스토리 때문에 신선함은 덜하지만!!

영상이 참 예쁘고 여자 주인공이 정말정말 사랑스러운 영화라 추천합니다..ㅠㅠ

(물론 남자주인공도 훈훈..ㅠㅠ)



*정확히 따지면 이 영화는 하이틴 영화가 아닙니다.

대학생들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하지만 영화 속 주인공들의 첫사랑 얘기고, 풋풋하기 때문에 함께 올립니당..이해 바라요><*

하이틴 영화 추천



4. 러브 콤플렉스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고3 때 일본어 선생님이 보여주셨던 영화에요ㅋㅋ

지친 학업 속에서 한줄기 빛같았던.. 달달했던 영화였죠..;;;


필요 이상으로 키가 큰 여자와

필요 이상으로 키가 작은 남자의 사랑이야기입니다ㅋㅋㅋ


과연 남녀가 연애하는 데 '키'가 문제가 될까?를 생각 해 볼 수 있는 영화에요.


지금까지 잘생기고 키큰 남자와 작고 앙증맞은 여자의 사랑이야기에 

익숙해 있던 관객들에게 꽤 신선한 소재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에요!!

하이틴 영화 추천



5. 하나와 앨리스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러브레터 감독인 이와이 슌지 감독의 작품입니다.

그래서 믿고 봤던 영화!!!!!

역시 이와이 슌지만의 감성적인 영상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소 지루한게 흠입니다ㅠㅠㅠ


단짝이었던 사이가 한 남자의 등장으로

갈등이 생기게 되는 내용으로 일본 영화 특유의 유머들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아오이 유우의 청순한 매력이 크게 발휘되는 영화니~

아오이유우 팬들은 꼭 봐야합니다ㅋㅋ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추천

서양 하이틴영화는 잘생긴 남자주인공을 중점으로 한 발칙한 전개가

주를 이루는 반면, 동양 하이틴 영화는 순수한 소년 소녀의 아련한 첫사랑을 

주로 그려내고 있네요^^


지금까지 잠시후 도착의 하이틴 영화 추천<동양편>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