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미드 추천 순위 BEST8

by KUWRITER 2013. 7. 4.

미드 추천 순위 BEST8


오랜만에 다시 미드 추천 포스팅입니다. 이전에 같은 주제의 포스팅을 두 번 했는데, 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새로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번 두 포스팅과는 겹치지 않습니다. 이전 포스팅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2013/06/23 - [문화/음악] - 미드추천 - 직접 본 미드 10편

2013/06/15 - [문화] - 미드추천 - 직접 보고 추천하는 미드 10편


자자 그럼 슬슬 추천 들어갑니다. 딱! 열 편을 뽑아보았습니다ㅋㅋ



미드 추천 순위


모던패밀리


이번에 에미상에서도 엄청 노미네이트 많이 된 미드!

정말 재미있고 훈훈하고 감동적이고 !!!!

콜롬비아 여자랑 재혼한 아버지네 가족이랑

그 아버지의 큰딸네 가족(쿨한 남편 + 세명의 자식들)

그 아버지의 게이 아들네 가족(남편과 베트남에서 입양한 애기)

이렇게 세가족의 이야기인데 

정말 소소하면서도 재미있으면서도 

몬가 다큐 식으로 찍어서 스토리가 진행되는 중간에

인터뷰형식을 넣어놨음 

아 진짜 너무 재미있고 ㅋㅋㅋㅋㅋㅋ

30락이나 럭키루이처럼 약간 비열한 웃음이 나오는게 아니라

훈훈한 웃음이 빵빵 터져서 좋음 ㅜㅜㅜㅜ

진짜 강추 ㅜㅜㅜ



미드 추천 순위


너스재키


간호사 재키 아줌마가 훈남 남편을 두고 

머리 벗겨진 의사랑 바람도 피고 ㅋㅋㅋ

뭐 그런이야기

특별하게 굵직한 스토리가 없어서 뒤로 갈수록

약간 질리긴 하지만 주인공의 연기로 이끌어가는듯



미드 추천 순위


오피스


이것도 다큐식의 코미디 물인데 

코드가 안맞으면 초반부터 때려칠거고...

대부분 시즌 1만 잘버티면 뒤에선

미친듯이 웃는다고 친구를 설득하는 미드 ㅋㅋㅋ

말그대로 사무실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



미드 추천 순위


프리즌 브레이크


최근 석호필의 살찌고 동네 형같은 모습으로 

충격을 주고 있는데..

프브는 보는 내내 이거 어찌 끝내나 싶었는데

결국 개똥같이 끝내서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 추천 순위



사만다후


사고로 기억을 잃은 사만다가 과거의 못된 자신에서 벗어나

착하게 살고자 하는 이야기

소소한 재미를 주는 가벼운 미드

비슷한 류의 드롭데드디바가 더 재밌음



미드 추천 순위


사인펠드


실제 미국 유명 코미디언인 사인펠드의 이야기

전형적인 미국 코미디 ㅋㅋ 이것도 고전



미드 추천 순위


트루블러드


인간과 흡혈귀가 공존하는 세상을 그린 얘긴데

아 주인공 커플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려치게 만들지만 그럭저럭 재밌음..

인간과 흡혈귀가 공존하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으로 봤는데

그런 세상 전반을 다룬다기보단

그냥 주인공네 동네에서 벌어지는 흡혈귀이야기들이 주라서

좀 그랬음 ㅋㅋ 그리고 큰 줄거리나 사건이 없어서 

약간 지루함 

그래도 영상미가 좋아서 볼만함



미드 추천 순위


쓰리리버스


다니엘헤니 나온 의학미드인데 8에피인가로 조기종영ㅋ

재밌었는데 아쉬움 ㅁㄴㅇㄹ ㅠㅠ

뭔가 시작할라했는데 끝나버려서 할말이 없음...


이상 여덟 편의 미드였습니다ㅋㅋㅋㅋ 괜찮게 보셨으면 댓글! 부탁해요! 그럼 이것으로 미드 추천 순위 BEST8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