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추천/모음

by KUWRITER 2013. 6. 26.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추천/모음


 오늘 포스팅은 여름날에 어울리는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추천, 모음입니다. 무려 1시간 17분짜리 믹스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장르는 하우스/댄스입니다. 더운 여름날 밤에 듣기 신나는 장르죠!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저번 뉴에이지 포스팅하고는 달리 곡 넘기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여러 곡을 리스트로 모은게 아니라 믹스한 영상이거든요. 다음은 믹스한 노래들 트랙리스트입니다!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1. Die Atzen & Nena - Strobo Pop 

2. Clubraiders - Move Your Hands Up (Again) (Bodybangers Edit) 

3.Alexandra Stan - Saxo Beat ?(dont share remix)? 

4.Diddy feat. Skylar Grey - Coming Home no share rmx 

5.Natalia Kills - Mirrors 

6.Afrojack feat. Eva Simons Take Over Control (extended mix) 

7.Bryce feat. Carl Prit - Dance With Me (Paramond Remix) 

8.Jasper Forks - More Than This 

9.Global Deejays & Niels van Gogh - Bring it back (Extended Mix) 

10.Chris Brown - Yeah 3x (Cold Blank & Alex Dreamz Remix)

11.Frida Gold - Wovon Sollen Wir Traeumen (Michael Mind Remix)

12.The Black Eyed Peas - The Time

13.Boomtown Feat Rob Money - Clip Clap (Ur Handz) (Tom Cut Remix)

14.Nelly - Just A Dream (CLX Remix)

15.Katy Perry - Firework (Jump Smokers Radio Edit)

16.LMFAO-Party Rock Anthem (Audiobot Remix)


 익숙한 이름들이 보이시나요? 저는 이 장르를 잘 모르지만 그래도 눈에 띄는 이름들이 있네요. Chris Brown도 있고, Nelly도 있고, LMFAO도 있구요. 특히 마지막 Party Rock Anthem은 우리나라에서도 히트친 곡이죠. 이 참에 크리스 브라운, 넬리, LMFAO에 대해 좀 알아볼까요?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먼저 크리스 브라운!

 미국의 알앤비 가수 겸 배우라네요. 배우도 했었군요. 제 2의 어셔, 마이클 잭슨으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아, 뜨거운 형제들에 이기광이 나왔던 미국춤의 원조라고 합니다ㅋㅋㅋ 그때 나오는 배경음악이 크리스 브라운의 Take you down이라고 하네요. (저는 몰랐습니다..)

 추가로, 리한나와의 안 좋은 일도 있었군요. 다음은 넬리!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Nelly!

 미국의 랩퍼, 혹은 배우라고 합니다. 아니 얘들은 배우는 겸직인가... 아무튼. 

 음 재밌는 내용에는 사람들이 넬리와 에미넴을 대립 관계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아니라고 하네요. 2000년대 초에 언론에서 그 둘을 많이 비교했을 뿐이라고 합니다.

 2003 그래미 어워드도 수상했었군요. 눈에 띄는 재밌는 얘기가 없으므로 패스.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LMFAO!

 특이하게도 조카와 삼촌으로 이루어진 듀오군요ㅋㅋㅋDJ레드푸의 조카가 스카이 블루라고 합니다. 주로 '파티록'이라는 음악을 한다고 합니다.

 빌보드 핫100 1위도 하고 여러나라에서 1위를 했는데, 2012년부터 무기한 중단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믹스에 있는 파티록 anthem은 멜버른 셔플(일명 셔플댄스)로도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그럼 이것으로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추천/모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확히는 하우스/댄스 포스팅이었지요ㅋㅋ 좋은 노래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