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잠시후도착의러브레터

별에서 온 그대 OST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19.

별에서 온 그대 OST

요즘 인기절정인 드라마죠~ㅎㅎ

전지현, 김수현 주연의 <별에서 온 그대>.

외계인이 지구에 와서 인기절정의 스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이야기의 작품입니다.

어찌보면 유치한 만화 같은 이야기를 뛰어난 연출력으로

잘 풀어내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별에서 온 그대 OST'입니다.

드라마의 흡입력을 높여주는 OST곡들! 한번 살펴볼까요?

 

 

1. 린 - My destiny 

가수 린은 이미 OST흥행가수로 유명하죠~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주인공들의 사랑 이야기에 적절하게 어울리는 것 같아요!

린이 부른 My destiny는

외계인과 인간의 운명적인 사랑을 보여주는 가장 대표적인 OST곡입니다.

 

 

2. 케이윌 - 별처럼 

제가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 가수중 하나인 케이윌!

케이윌의 별처럼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잘 드러내는 곡인데요,

도민준의 테마곡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의 시작과 마지막을 그대와 보내고 싶다는 가사가 참 좋아요.

 

 

 3. 윤하 - 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OST곡들은 대부분 잔잔한 곡들이 많은데요,

이 곡은 매우 밝은 분위기의 곡이에요.

청아한 윤하의 목소리와 아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케이윌의 노래가 도민준 테마곡 같다면, 이 곡은 천송이의 테마곡같아요ㅎㅎ

 

 

 4. 효린 - 안녕

겨울왕국 Let it go 흥행에 이어서 이 곡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효린의 안녕.

허스키한 목소리가 곡의 애절함을 더 잘살리는 것 같아요.

천송이와 도민준의 사이가 멀어질때나 슬픈 상황들이 연출 될 때 종종 등장하는 곡입니다.

 

 

5. 성시경 - 너의 모든 순간

 

성시경의 목소리는 가사를 집중하게 만드는 힘이 있어요.

듣다보면 노래 속 주인공과 동일시하게 되는 매력이랄까ㅋㅋ

 

그런데, 이 노래를 듣다보면 '몇 광년 동안 날 향해 날아온 별빛'이라는 가사가 있는데,

몇 광년이라는 단어가 뭔가 재밌지 않나요??ㅋㅋ

도민준이 외계인이라는 설정 때문에 이런 가사를 택한건지 궁금궁금!!^^

 

 

 

 

인터넷 기사를 보니 드라마가 연장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잘됐어요>0<ㅎㅎㅎ

도민준이 과연 어떻게 될까 너무 궁금해요!!

 

지금까지 잠시후도착의 별에서 온 그대 OST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