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자장가무료듣기 Lullaby

by KUWRITER 2013. 12. 23.

얼마 전에 오랜만에 조카를 만났습니다. 아직 9개월 밖에 안 된 아가입니다. 활짝 활짝 웃는 모습이 얼마나 이쁘던지... 심지어 우는 모습까지도 이쁘더라고요. 특히 자는 모습은 천사 같았습니다. 아래는 조카 사진입니다. 우리 조카 이쁘지요?




왜 갑자기 조카 이야기를 꺼냈느냐! 오늘의 포스팅은 아가들을 재울 때 좋은 자장가 포스팅이기 때문입니다. 잠 들어야할 시간인데 아가들이 못 자고 있으면 아가도 힘들고, 부모님도 힘들죠? 그럴 때 평온한 자장가를 틀면 애기들이 잠드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덟 시간짜리 자장가를 가져왔습니다. 긴 시간이니만큼 틀어놓고 할 일 하시면 된답니다 ^^



우리한테도 친숙한 자장가들이 연속으로 재생됩니다. 지금 저는 들은지 5분을 지나고 있는데, 반짝반짝 작은별이 흘러나오네요 ^^ 유튜브 조회수도 확인해보니 2백만을 넘었고, 곧 있으면 3백만도 넘을 것 같아요. 자장가가 영어로 lullaby인데, 이렇게 검색해보니 가장 위에 나온 영상이었어요.

유튜브에서 위의 검색어로 검색하시면 많은 자장가를 무료로 들으실 수 있어요. 아기마다 좋아하는 자장가가 있을 수 있으니, 몇 가지를 더 소개해볼게요.





이 자장가는 두 시간짜리예요. fisher price라는 이름이 붙어있네요. 검색해보니 글로벌 완구 업체라고 나와요. 아이들 용품을 만드는 곳인듯 싶네요. 피셔프라이스, 라고 발음하는 건가요?

이 자장가도 전 마음에 듭니다. 아가들 잘 자라고 올리는 포스팅인데 어째 듣고 있는 제가 잠이 꾸벅꾸벅 오네요. fisher price 자장가에 이어, 마지막으로 하나 더!





개인적으로는 좀 더 편안하고 조용한 느낌의 자장가예요. 이렇게 세개의 선택지가 있으니, 아가에게 들려줘보고 좋아하는 자장가를 틀어주는 게 어떨까요? 이렇게 무료 자장가로 가장 위에 나오는 음악 하나, fisher price 자장가 하나, 그리고 조용한 자장가 하나, 총 세 곡을 들어보았어요. 자장가를 찾아 들어온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자장가무료듣기 lullaby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