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Kit Kat 광고 & 프로모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1. 24.

Kit kat이라는 초코바브랜드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Kit Kat의 기발한 광고와 옥외광고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_^

Kit Kat 기발한 광고들, 구경해볼까요?

 

 

 

위의 광고는 2012년 멕시코에서 진행된 Kit Kat 광고인데요.

3장의 일러스트로 제작된 포스트가 나옵니다,

첫번째 부터 자세히 보시면 물소들이 나오는데 물소의 색이 다 갈색인데 유독 한 마리는 하얀색이고 그 앞에는 그 하얀색 물소를 향해 다가오는 악어가 보이네요.

두번째에서는 유독 한마리만 새하얀 펭귄이 보이고 그 뒤에는 무시무시한 물개가 보이네요.

세번째에서는 얼룩말들이 모여있는데 한 마리는 무늬가 없고 하얗고 굉장히 크고 그 앞에는 이 하얀말을 노리고 있는 호랑이가 보입니다.

"Take a break from the usual" 이란 카피를 사용한 이번 광고!

바로 Kit Kat의 한정판 킹사이즈 화이트 초코바를 홍보하기 위한 포스터광고였습니다^_^ㅎㅎ 

늘 봐오던 갈색의 초코바가 아닌 화이트초코바를 홍보하기위해 이런 상황을 연출헀던 거였는데요.  참 기발하죠^_^?

 

위의 사진은 Kit Kat의 프로모션 장면인데요. 영국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이랍니다^_^

"Kit Kat : Human vending machine" 이란 이름으로 진행된 프로모션인데요. 

자판기 안에 직접 사람이 들어가서 돈을 넣으면 Kit Kat의 초코바를 주는 형식으로 진행된 프로모션입니다^_^ 

재미있는 프로모션이네요 ㅎㅎㅎ

 

 

 

위의 사진은 Kit Kat의 설치광고인데요.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광고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의자가 나오고 그 뒷쪽 포스터엔 나무를 잘라낸듯한 모양이 있네요.

바로 저기서 나무를 꺼내서 저 의자를 만드는 컨셉인듯 한데요.

바로 나무로 제작된 포스터를 공원 입구나 광장에 설치해서 의자를 직접 만들어서 쉴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Kit Kat의 브랜드를 노출시킨 광고입니다.^_^

"Have a break, Have a Kit kat!"

사람들이 의자에 앉아 쉬기 위해 많이 참여했을 것 같네요^_^ㅎㅎ 

 

 

Kit Kat광고, 프로모션 잘 보셨나요? 

Kit Kat은 포스터광고뿐아니라 설치광고, 옥외광고 등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서 보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_^

그럼, 오늘 하루 kit kat같이 달콤한 하루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