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콧털깎이 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18.

 기발한 아이디어의 콧털깎이 광고


깔끔함을 완성하는 바로 이 코털깎이!

다들 알고는 계시지만 광고하는 것을 그리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닌데요.

어찌 보면 조금 지저분해 보일 수 도 있는 소제를 신선한 아이디어로

아주 재밋게 표현한 기발한 아이디어 광고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전선들을 이용하여 콧털을 표현하여 의도하고자 하는 바를 정말 정확하게 잘 전달하는 광고이네요 ㅎㅎㅎ

정말 잘라주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광고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이 청년의 멋진 콧수염이 과연 정말 콧수염일까요?" 라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바로 콧수염이 아니라 콧털이라는 사실...ㅠㅠ..!

빨리 깎아주고 싶네요(궁서체)...

기발한 아이디어

 

이걸 보면서 아, 러워! 하시는 분들 물론 계시겠죠?

바로 그 리엑션을 의도한 광고입니다^_^

더럽지? 빨리 깎아! 우리 제품으로 말이지!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코털 이야기로 설마 비위 상하신 분들은 없으시겠죠? ㅎㅎ

불쾌함을 주는 건 사실이지만, 광고를 보고 불쾌함을 느낀 사람들은 대부분 콧털을 깎고싶은 욕구를 느끼지 않을까요? ㅎㅎ 내 코가 간질간질한 느낌!!

그렇기에 위의 광고들은 아주 잘 만들어진 광고라고 볼 수 있겠네요^_^

댓글